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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화예절 및 응대 (Communication Skill)
Published by : GHC
Pub Time : 2012-02
분류코드 : #0011627
가격 : 유료
 
이 자료는 전화예절 및 응대에 대한 교육자료에 대해 정리한 자료이다. 직접 대면하지 않는 만남의 첫인상, 정보화 시대의 핵심
업무상 중요한 수단, 회사와 개인의 이미지 결정의 판단기준, 고객접점 업무의 최일선에서 접하게 되는 전화예절 및 올바른 응대방안에 대해 각 상황 별 대처 방안에 대해 정리한 자료이다.  직원교육 등의 자료로 응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.

1. 전화응대의 중요성
2. 전화응대시 유의할 점
3. 전화응대의 3원칙
4. 전화응대시 주의해야 하는 표현
5. 전화받는 방법
6. 전화걸기 건 준비사항
7. 전화걸 때 유의점
8. 메모와 경청의 중요성
9. 바르게 전언하기
10. 전화응대 메모사례
11. 전화연결시 잘못된 응대 사례
12. 전화연결시 잘된 응대 사례
13. 통화중 기다리게 할 때
14. 부재중일 때
15. 잘모르는 내용 문의시
16. 늦게 받는 경우
17. 잘들리지 않을 때
18. 전화가 잘못 왔을 때 응대
19. 이것만은 꼭 기억하자